공지사항

[교무] 성적표 및 등록금고지서 발송방법 변경 안내

작성자 : 교무팀 ㅣ 작성일 : 2018-05-15 ㅣ 조회 : 1744

  2018학년도 1학기 성적표 및 2학기 등록금고지서 발송방법이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매 학기 재학생 전체에게 우편 발송하던 성적표 및 등록금고지서를 그룹웨어에서 신청한

학생에 한하여 우편 발송하오니, 우편물로 받기를 희망하는 학생은 다음과 같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기별 성적과 등록금고지서는 개인 인트라넷에서 조회와 출력이 가능합니다.

 

                                          =   다   음   = 

 

1. 신청방법 : 학생 그룹웨어 인트라넷 접속 -‘등록메뉴 -‘고지서 성적표 발송 신청

               클릭 - 우편번호와 주소 입력 -‘신청클릭

2. 신청기간 : 2018.5.21.() ~ 6.29.()

3. 문의사항 : 교무처 교무팀(031-670-6545, 6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