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강사초빙공고] 2019학년도 후반기 강사초빙 공고 제5차

작성자 : 교무팀 ㅣ 작성일 : 2019-08-13 ㅣ 조회 : 938

<2019학년도 후반기 강사 초빙(5) 공고>

 

[접수하기]  

 

1. 지원자격

- 아래 사항에 따르되 세부지원 자격과 상이할 경우 세부 자격조건에 따릅니다.

-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 초빙분야별 세부지원 자격을 모두 갖춘 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규정된 자격기준을 갖춘 자

(단위: )

학력

연구교육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경력연수

직명

연구실적

연수

교육경력

연수

연구실적

연수

교육경력

연수

강 사

1

1

2

1

2

3

비고)

1.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2. 연구 및 교육경력연수는 교원인사규정 별표1의 기준에 따라 산정하되, 경력연수의 환산은 전문학사·학사학위 취득 이후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자격 취득 후부터 계산한다.

 

2. 초빙분야 및 인원

- 초빙분야 및 세부 지원 자격<복수지원 불가>

계열(학과)

초빙분야

초빙인원

비고 (담당예정 교과목)

담당시수

강의요일

방송연예계열(k-pop전공)

댄싱보컬

1

댄싱보컬실습심화  / 전공실기초급

6

수요일

 

학력 및 경력이 자격조건 기준 미충족자가 지원한 경우 결격 처리합니다.

교육 및 산업체경력 산정은 전문학사 취득 이후 경력만을 인정하며, 우리대학 교원인사 규정에 의한 환산 기준을 적용합니다.

3. 심사절차 및 일정

- 강사 초빙 심사는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각 전형 대상자에 대해서는 이메일 또는 유선으로 개별통지)

구 분

일 정

비 고

서류 접수

19. 08. 14.19. 08. 19. 14시까지

www.dima.ac.kr (인터넷 접수기간에 오픈)

- 강사채용 사이트에 직접 입력하여 지원

- 방문 접수는 받지 않음(방문 및 우편 제출 불필요)

-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음(합격자에 한하여 서류 추가 제출)

- PDF 파일 형식으로 업로드

- 접수기간 내에 접수 완료된 지원자에 대해서만 심사가 진행되며,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입력, 수정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접수를 완료하여야 함

자격심사

19. 08. 20.19. 08. 21.

- 지원 자격 여부 심사

전공심사

19. 08. 20.19. 08. 21.

- 초빙분야와의 전공적격여부심사

- 학력, 산업체경력, 교육경력, 전공적합성

면접심사

19. 08. 22.08. 23.

- 강의능력과 교육자로서의 인성 등을 심사(본 대학을 방문하여 초빙분야별 개별 면접)

- 초빙예정인원의 5배수

지원자격 미달자는 면접심사 제외. 면접심사 대상자는 학과별로 개별 통보

학과(전공)별로 면접심사는 생략 할 수 있음

합격자 발표

19. 08. 23.

- 개별 통보

합격자 추가 서류 제출

19. 08. 26.19. 08. 30.

- 합격자는 기한 내에 추가 서류를 우편 등으로 제출하여야 함(미제출시 임용포기로 간주하여 차순위자에게 합격 통보할 수 있음)

상기일정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지원자 제출서류(1개의 PDF 파일로 병합하여 업로드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제출은 불가)

. 강사임용지원서 1(별도 양식 참조)

. 자기소개서 1(별도 양식 참조)

.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

. 교육 및 산업체 경력(재직)증명서

- 교육경력은 반드시 해당학기의 강의시수가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산업체 경력(재직)은 증명서 미제출시 불인정

- 산업체경력 확인에 대하여 아래의 서류(~중 택 1)를 추가 제출(미제출시 불인정)

제출서류

발급기관

비 고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공단발급

(www.nhic.or.kr)

지역가입이 아니라 직장에서 가입한 것으로 발급

국민연금가입증명서

국민연금관리공단 발급

(www.nps.or.kr)

 

. 산업체경력 확인서 1(별도 양식 참조)

. 여권사본 및 외국인 등록증 사본 각 1(외국인에 한함)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5. 합격자 서류 제출(제출 기한내에 반드시 제출.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지원시 제출한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

. 지원시 제출한 교육 및 산업체 경력(재직)증명서 원본 각 1.

. 지원시 제출한 4대 보험(고용, 산재, 건강,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원본 각 1(1)

.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별도 양식 참조)

. 신원진술서 1(별도 양식 참조)

. 기본증명서(상세) 1. 주민등록번호 전부 기재되어야 함

. 급여계좌 사본 1

제출처 : 17516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동아예대길 47(진촌리 632-18)

교무처 교원인사담당자 앞

 

6. 강의료 및 임금

구 분

내 용

비고

강의료 및 임금

학기중 강의료

학기당 15주의 수업에 대하여 강의료 지급

 

방학중 임금

학기당 2주의 수업 관련 업무에 대해서 임금 지급

 

 

7. 임용조건

. 신규임용 : 계약기간은 임용예정일(2019.09.01.)로부터 1년 이상으로 함

   나. 재임용

- 1년 단위로 하되 재임용 심사를 거쳐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최대 3년까지 할 수 있으며, 그 이후는 신규채용 또는 재임용 등의 절차를 진행함

- 강사 인사규정 제2조제1항제2호에 따라 1년 미만으로 임용된 강사와 1년 이상의 연구년, 휴직, 보직 임명 등으로 인한 강의 대체를 위해 강사를 임용한 경우 연구년 종료, 휴직자 복직, 보직 종료 해당 학기까지만 재임용합니다.

- 재임용 절차 및 기준 : 본 대학 강사인사규정에 의함

 

8. 기타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만, 연구실적물은 반환 요청자에 한하여 반환합니다.

. 허위기재 또는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 각 심사에서 제외하며 임용을 취소합니다.

   다. 최종합격자는 2019학년도 2학기 임용예정입니다.(2019. 9. 2. 개강)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을 경우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후보자 중 차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교원인사규정, 강사인사규정, 강사 신규임용 지침에 따릅니다.

   마.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바. 모든 분야에 복수지원은 불가합니다.

   사. 강사가 실제 담당할 교과목은 강의개설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교과목 운영 상황에 따라 모집 교과목 외에 추가로 강의를 배정하거나 모집 교과목 중 일부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 강의시수는 매주 6시간 이하를 원칙으로 하며 매주 9시간까지 할 수 있습니다.

  아. 면접비, 교통비 등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자.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수초빙 문의처 : 교무처 (031-670-6777) / 전산 문의처 : 정보시스템팀 (031-670-6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