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교무] 2019학년도 2학기 수업평가(수업소감) 실시 안내

작성자 : 교무팀 ㅣ 작성일 : 2019-10-07 ㅣ 조회 : 164

2019학년도 2학기 개설교과목에 대한 수업평가(수업소감)을 실시하오니, 재학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1. 목적

수업평가는 수업의 교육성과를 파악하고, 각 교과목 수업의 질을 높이는데 활용하여 더욱 좋은 수업을 제공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따라서 수업 평가에 임하는 수강생 여러분은 본인의 평가가 우리대학 교육의 질을 높이는데 반영 된다는 책임감으로 진지하고 성실하게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유의사항

 우리대학 수업평가는 1-학기중(수업소감), 2-학기말(수업평가)로 진행됩니다.

  ※ 금번 1차 수업평가(수업소감)는 수강중인 강의에 대하여 좋은 점이나 개선할 점에 대하여 자유롭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여러분들의 의견을 파악하여 중간고사 이후 수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대학 수업평가는 비공개(익명)로 진행됩니다. (재학생의 신원이나 정보 비공개)

  ※ 담당교수에게 여러분들의 의견은 전달하지만, 작성자의 신분은 절대 공개하지 않습니다.

  ▢ 2차 수업평가를 하지 않을 경우 성적열람 및 정정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3. 평가기간

  ▢ 1차 수업소감(학기 중) : 2019.10.14.(/09:00) ~ 2019.10.25.(/24:00)

  ▢ 2차 수업평가(학기 말) : 2019.12.16.(/09:00) ~ 2019.12.27.(/24:00)

 

4. 평가방법

수업평가는 각 교과목의 수강학생이 학교 인트라넷을 이용하여 전산으로 평가합니다.

(학교홈페이지 그룹웨어인트라넷수업평가과목별 수업소감(좋은 점 및 개선사항)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