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2학년도 1학기 수시 합격자 및 재학생 발표 및 납부 안내

작성자 : 예인관 ㅣ 작성일 : 2022-01-13 ㅣ 조회 : 2121

 

2022학년도 1학기 수시 합격자 및 재학생 발표 및 납부 안내

 

생활관 입사자 조회 및 생활관비 납부안내

 

1. 입사자 조회 및 고지서 출력

1) 입사자 발표(조회) 클릭

2) 입금계좌 및 금액이 표기되어 있음

3) 가상계좌(재학생), 일반계좌(신입생) 납부

입금시 학번 학생 이름으로 입금 바람 (중요)

(부모님 성함으로 입금시 반드시 운영실로 연락바랍니다.) (중요)

- 운영실 (031-670-6625)

 

2. 입사자 조회 및 등록 기간

- 2022. 1. 17() AM 10:00 ~ 2022. 1. 21() PM 17:00

- 미납부시 생활관 입사가 취소됩니다.

- 생활관비 납부는 납부 기간에만 가능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생활관 입사 시 제출 서류(우편, 등기로만 가능) - (기한 내 제출 하지 않을 경우 입사불가)

합격자에 한해

1) 건강진단서 1. (병원이나 보건소에서 기숙사 제출용으로 검사)

- 검진항목: 결핵(흉부엑스레이)(금년 발급 서류만 유효)

2) 사진 1. (3X4)

- 사진 뒷면에 학과, 학번(수험번호) 및 성명 기재 후 제출

- 직전 학기 입사자도 제출 필수

3) 보내실 곳 :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동아예대길 47 학생생활관 운영실

제출기한: ~128일 까지 서류 도착 ( 우편으로 못 보낼시 입사 기간 전까지 제출 요망)

위 서류는 전 학기 입사자도 필수입니다.

 

4. 입사 기간

- 2022. 2. 27() ~ 3. 1() 오전 09:00 ~ 오후 5:00 [3일간]

 

5. 오리엔테이션 안내

- 일시 : 202233() 오후 20:00(여자관생)

- 일시: 202233() 오후 20:30(남자관생)

- 장소 : 엔터테인먼트관 대공연( 코로나19로 변경될 수 있음)

오리엔테이션 불참시 벌점이 부과됩니다.

 

6. 문의 : 운영실(031-670-6625 / 6674)

룸메이트 신청은 216일 오전 10:00 ~ 218일 오후 17:00 [3일간] 기간 동안 연락 바랍니다.

 

 

 

 

[입사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