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수시 합격자 및 재학생 발표 및 납부 안내
생활관 입사자 조회 및 생활관비 납부안내
1. 입사자 조회 및 고지서 출력
1) 입사자 발표(조회) 클릭
2) 입금계좌 및 금액이 표기되어 있음
3) 가상계좌(재학생), 일반계좌(신입생) 납부
※ 입금시 학번 학생 이름으로 입금 바람 (중요)
(부모님 성함으로 입금시 반드시 운영실로 연락바랍니다.) (중요)
- 운영실 (031-670-6625)
2. 입사자 조회 및 등록 기간
- 2022. 1. 17(월) AM 10:00 ~ 2022. 1. 21(금) PM 17:00
- 미납부시 생활관 입사가 취소됩니다.
- 생활관비 납부는 납부 기간에만 가능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생활관 입사 시 제출 서류(우편, 등기로만 가능) - (기한 내 제출 하지 않을 경우 입사불가)
합격자에 한해
1) 건강진단서 1부. (병원이나 보건소에서 기숙사 제출용으로 검사)
- 검진항목: 결핵(흉부엑스레이)(금년 발급 서류만 유효)
2) 사진 1매. (3X4)
- 사진 뒷면에 학과, 학번(수험번호) 및 성명 기재 후 제출
- 직전 학기 입사자도 제출 필수
3) 보내실 곳 :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동아예대길 47 학생생활관 운영실
※ 제출기한: ~1월 28일 까지 서류 도착 ( 우편으로 못 보낼시 입사 기간 전까지 제출 요망)
※ 위 서류는 전 학기 입사자도 필수입니다.
4. 입사 기간
- 2022. 2. 27(일) ~ 3. 1(화) 오전 09:00 ~ 오후 5:00 [3일간]
5. 오리엔테이션 안내
- 일시 : 2022년 3월 3일(목) 오후 20:00(여자관생)
- 일시: 2022년 3월 3일(목) 오후 20:30(남자관생)
- 장소 : 엔터테인먼트관 대공연장 ( 코로나19로 변경될 수 있음)
※ 오리엔테이션 불참시 벌점이 부과됩니다.
6. 문의 : 운영실(031-670-6625 / 6674)
※ 룸메이트 신청은 2월 16일 오전 10:00 ~ 2월 18일 오후 17:00 [3일간] 기간 동안 연락 바랍니다.
[입사자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