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강사 초빙공고] 2022학년도 후반기 강사 초빙 공고 - 제2차

작성자 : 교무팀 ㅣ 작성일 : 2022-06-21 ㅣ 조회 : 580

<2022학년도 후반기 강사 초빙 공고 - 2>


<접수하기>


 

교육경력, 산업체 경력 증빙과 관련하여 첨부된 안내문 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사의 경우 연구실적 심사를 실시하지 않으며, 서류 업로드 시 연구실적물을 별로로 첨부하실 필요 없습니다.

강사 초빙 접수는 상단 접수하기 버튼을 통해 채용 회원가입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지원 자격

- 아래 사항에 따르되 세부지원 자격과 상이할 경우 세부 자격조건에 따릅니다.

1.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규정된 자격기준을 갖춘 자

3. 65세 미만인 자

4. 학사학위이상 소지자 (다만, 전공의 특성상 예능계는 전문학사 소지자도 가능)

5. 기타 공고에 명시한 세부지원 자격을 충족한 자

(단위: )

학력

연구교육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경력연수

직명

연구실적

연수

교육경력

연수

연구실적

연수

교육경력

연수

강 사

1

1

2

1

2

3

비고)

1.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2. 연구 및 교육경력연수는 교원인사규정 별표1의 기준에 따라 산정하되, 경력연수의 환산은 전문학사·학사학위 취득 이후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자격 취득 후부터 계산한다.

3. 2개 이상의 기관에서 동시에 교육과 연구에 종사한 경우에는 1개 기관에서의 교육 또는 연구연수만 계산한다.

 

2. 초빙분야 및 인원 <복수지원 불가>

- 초빙분야 및 세부 지원 자격

계열(학과)

초빙분야

초빙

인원

자격조건

2022학년도 2학기 교과목명

배정

시수

2023학년도 1학기 교과목명

배정시수

비고

K-POP

사진촬영

1

대학 교원 자격 충족자

사진촬영 및 영상포트폴리오 제작 강의 가능자 우대

사진촬영실습고급

포트폴리오제작(전공심화)

전공실기초급

6

사진촬영실습중급

사진촬영실습초급

7

 

실용음악계열

(성악전공)

성악(보컬)

2

대학 교원 자격 충족자

실용음악 보컬리스트 활동 경력자 및 강의경력 소지자 우대

전공실기

1

전공실기

1

 

 

3

 

 

 

 

 

 

 

학력 및 경력이 자격조건 기준 미충족자가 지원한 경우 결격 처리합니다.

교육(강의) 및 산업체경력 산정은 전문학사 취득 이후 경력만을 인정하며, 우리대학교 교원인사 규정에 의한 환산 기준을 적용합니다.

전공실기 교과목의 경우 수강인원에 따라 시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심사절차 및 일정

- 강사 초빙 심사는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각 전형 대상자에 대해서는 이메일 또는 유선으로 개별통지)

구분

일정

비고

인터넷

접수

2022.6.21.() 10시 ~ 2022.6.27.() 17시까지

www.dima.ac.kr (인터넷 접수기간에 오픈)

- 강사채용 사이트에 직접 입력하여 지원

- 방문 접수는 받지 않음(방문 및 우편 제출 불필요)

-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음(합격자에 한하여 서류 추가 제출)

- 증빙서류는 PDF 파일 형식으로 업로드

- 접수기간 내에 접수 완료된 지원자에 대해서만 심사가 진행되며,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입력, 수정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접수를 완료하여야 함

자격심사

2022.6.28. ~ 7.1.()

- 지원 자격 여부 심사

전공심사

- 초빙분야와의 전공적격여부심사

- 학력, 산업체경력, 교육경력, 전공적합성

면접심사

2022.7.4. ~ 7.6.()

- 강의능력과 교육자로서의 인성 등을 심사(본 대학을 방문하여 초빙분야별 개별 면접)

- 초빙 예정 인원의 5배수

지원자격 미달자는 면접심사 제외. 면접심사 대상자는 학과별로 개별 통보

학과(전공)별로 면접심사는 생략 할 수 있음

합격자 발표

2022.7.11.()

- 개별 통보

합격자 추가 서류 제출

2022.7.18.()

- 합격자는 기한 내에 추가 서류를 우편 등으로 제출하여야 함(미제출시 임용포기로 간주하여 차순위자에게 합격 통보할 수 있음)

상기일정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지원자 제출서류(1개의 PDF 파일로 병합하여 업로드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제출은 불가)

해당되는 모든 항목에 입력(인터넷접수기간 이후에는 수정 및 추가입력이 불가합니다.)

. 강사임용지원서 1(인터넷 입력)

. 자기소개서 1(인터넷 입력)

.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1- PDF 파일로 업로드

. 교육 및 산업체 경력(재직)증명서 각 1PDF 파일로 업로드

- 교육(강의)경력은 반드시 해당학기의 강의시수가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산업체 경력(재직)은 증명서 미제출시 불인정

산업체경력 확인에 대하여 산업체 재직자, 산업체 대표자 증빙서류를 확인하여 제출

산업체 폐업으로 인해 경력증명서 발급이 불가능할 경우 폐업사실증명서로 경력증명서를 대체할 수 있다.

구 분

제출서류

발급기관

비 고

산업체 재직자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국민건강보험공단발급

(www.nhic.or.kr)

지역가입이 아니라 직장에서 가입한 것으로 발급

국민연금가입증명서

국민연금관리공단 발급

(www.nps.or.kr)

산업체 대표

사업자등록증명원

국세청홈텍스 발급

(www.hometax.go.kr 공인인증 후 출력가능)

사업자등록증명원, 폐업한 업체의 경우 폐업사실증명원 제출

소득금액증명원

(종합소득세 신고자용)

국세청홈텍스 발급

(www.hometax.go.kr 공인인증 후 출력가능)

소득금액증명원은 종합소득세 신고자용으로 과세기간은 산업체 설립년도부터 전년도까지 설정하여 발급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국세청홈텍스 발급

(www.hometax.go.kr 공인인증 후 출력가능)

당해연도 소득 증빙을 위해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제출


. 산업체 경력확인서 1(인터넷 입력)

. 여권사본 및 외국인 등록증 사본 각 1(외국인에 한함) - PDF 파일로 업로드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5. 합격자 서류 제출(제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지원시 제출한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

. 지원시 제출한 교육(강의) 및 산업체 경력(재직)증명서 원본 각 1.

. 지원시 제출한 산업체 경력 증빙 원본 각 1.

.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별도 양식 참조)

.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 금지 서약서 1.

. 기본증명서(상세) 1. 주민등록번호 전부 기재되어야 함

. 급여계좌 사본 1

제출처 : 17516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동아예대길 47(진촌리 632-18)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담당자 앞

 

6. 강의료 및 임금

구 분

내 용

비고

강의료 및 임금

학기 중 강의료

학기당 15주의 수업에 대하여 강의료 지급

 

방학 중 임금

학기당 2주의 수업 관련 업무에 대해서 임금 지급

 

 

7. 임용조건

. 신규임용 : 계약기간은 임용예정일(2022.9.1.)로부터 1년 이상으로 합니다. 다만, 강사 인사규정 제2조제1항제2{학기 중에 발생한 교원의 6개월 미만의 병가·출산휴가·휴직·파견·징계·연구년(6개월 이하) 또는 교원의 직위해제·퇴직·면직·사망으로 학기 잔여기간에 대하여 긴급하게 대체할 강사가 필요한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1년 미만으로 임용할 수 있습니다.

. 재임용

1) 1년 단위로 하되 재임용 심사를 거쳐 신규임용을 포함하여 최대 3년까지 할 수 있으며, 그 이후는 신규채용 또는 재임용 등의 절차를 진행합니다.

2) 강사 인사규정 제2조제1항제2호에 따라 1년 미만으로 임용된 강사와 1년 이상의 연구년, 휴직, 보직 임명 등으로 인한 강의 대체를 위해 강사를 임용한 경우 연구년 종료, 휴직자 복직, 보직 종료 해당 학기까지만 임용합니다.

3) 교육과정 개편 등으로 담당교과목이 모두 폐지되거나 소속 학과(전공)가 폐과된 경우, 본 대학교 보직발령으로 인하여 전임교원이 강의를 담당하는 경우, 담당 교과목 강의를 위해 신규 전임교원을 채용한 경우, 계약으로 정한 면직 등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재임용하지 않습니다.

4) 재임용 절차 및 기준 : 본 대학교 강사인사규정에 의함.

 

8. 기타사항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만, 연구실적물은 반환 요청자에 한하여 반환합니다.

. 허위기재 또는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 각 심사에서 제외하며 임용을 취소합니다.

. 최종합격자는 2022학년도 2학기 임용예정입니다.(2022.9.1. 개강)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을 경우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후보자 중 차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교원인사규정, 강사인사규정, 강사 신규임용 지침에 따릅니다.

.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분야에 복수지원은 불가합니다.

. 강사가 실제 담당할 교과목은 강의개설 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교과목 운영 상황에 따라 모집 교과목 외에 추가로 강의를 배정하거나 모집 교과목 중 일부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 강의시수는 매주 6시간 이하를 원칙으로 하며 최대 주 9시간까지 할 수 있습니다.

. 면접비, 교통비 등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수초빙 문의처 : 교무처 (031-670-6777) / 전산 문의처 : 정보시스템팀 (031-670-6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