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IMA M 홈페이지 대여
가. 대여 기간
1) 1차 대여 기간 : 22.07.04.(월) ~ 22.07.18.(월) / 2차 대여 기간 : 22.08.01.(월) ~ 22.08.16.(화)
나. 장비, 일반 강의실 및 실습실 대여 오픈
1) 1차 Dima M 대여 오픈 : 2022.07.01.(금) 09:30 / 2차 Dima M 대여 오픈 : 2022.07.29.(금) 09:30
다. 일반 장비 반출 및 반납 시간
1) 장비 반출 시간 : 14시 ~ 16시 50분
2) 장비 반납 시간 : 반납일 09시 ~ 10시 30분
라. 일반 강의실 및 실습실 키 대여 시간 / 반납 시간 : 사용일 09시 30분부터 / 반납일 09시 까지
마. 학교홈페이지에서 DIMA C(학생이력관리) -> 로그인 -> DIMA M 메뉴로 접속 할 수 있습니다.
2. 기자재 대여 (장비신청서)
가. 대여 기간 및 기자재 대여(장비신청서) 장비신청 기간
장비 반출 가능 기간 / 반납일 |
신청 기간 |
2022.07.04.(월) ~ 2022.07.15.(금) / 2022.07.18.(월) |
2022.06.27.(월) ~ 2022.07.13.(수) |
2022.08.01.(월) ~ 2022.08.12.(금) / 2022.08.16.(화) |
2022.07.25.(월) ~ 2022.08.10.(수) |
1) 방문 협의 시간 : 13시 ~ 15시(반출일 기준 최소 2일전에 협의해야합니다.)
나. 수령 및 반납 시간 : 협의
다. 대여 신청 ~ 장비 반납 과정 안내
1) 장비 사용 신청서(첨부파일 확인)을 다운 받아 작성한 서류를 지참, 방문하여 협의 진행
단, 대여 신청자가 1명 이상일 경우 13시까지 방문한 사람에 한하여 협의 순번 추첨
신청 시 동일한 행사(촬영 등)는 대표 1인만 신청 가능 (중복 신청 시 대여 제한)
2) 창의실습지원센터에서 협의 진행 후 당일 학과 조교에게 업무 연락 요청
※ 반출 시간까지 업무 연락이 창의실습지원센터로 접수되지 않을 시 대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협의된 반출 일시에 방문하여 장비 수령 및 이상 유무 확인
4) 장비 사용 후, 협의된 반납 일시에 방문하여 장비 반납
라. 장비 분류에 따라 각각 기자재 신청서를 나누어 작성, 각 파트의 대표자가 기자재 대여 신청
※ DIMA M -> 기자재 대여 -> 기자재 대여에서 각 항목의 장비 목록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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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음향 기자재 사용신청서 |
조명 기자재 사용신청서 |
촬영 및 중계 장비
기자재 사용신청서 |
↓
장비
항목 |
음향 마이크 |
조명 장비(장비신청서) |
카메라 & DSLR(장비신청서) |
특수 촬영 카메라 |
음향 믹서 |
촬영보조장비 |
음향 앰프 및 스피커 |
모니터/프로젝터 |
조명 액세서리 |
중계 장비 |
음향 모니터링 시스템 |
VR 기기 |
음향 케이블 및 액세서리 |
무전기 및 인터컴 |
3. 실습실 및 강의실 대여 (실습실 신청서)
가. 대상 강의실 : DIMA M에서 신청 할 수 없는 모든 강의실 및 실습실 (단, 학과 전용 강의실 제외)
나. 대여 기간 및 실습실 신청 기간
실습실 키 대여 가능 기간 / 반납일 |
신청 기간 |
2022.07.04.(월) ~ 2022.07.15.(금) / 2022.07.18.(월) |
2022.06.27.(월) ~ 2022.07.13.(수) |
2022.07.18.(월) ~ 2022.07.29.(금) / 2022.08.01.(월) |
2022.07.11.(월) ~ 2022.07.27.(수) |
2022.08.01.(월) ~ 2022.08.12.(금) / 2022.08.16.(화) |
2022.07.25.(월) ~ 2022.08.10.(수) |
2022.08.16.(화) ~ 2022.08.26.(금) / 2022.08.29.(월) |
2022.08.08.(월) ~ 2022.08.24.(수) |
1) 방문 협의 시간 : 13시 ~ 15시(대여일 기준 최소 2일전에 협의해야합니다.)
다. 대여 신청 ~ 반납 과정 안내
1) 실습실 사용 신청서(첨부파일 확인)을 다운 받아 작성한 서류를 지참, 방문하여 협의 진행
※ 대여 신청자가 1명 이상일 경우 13시까지 방문한 사람에 한하여 협의 순번 추첨
2) 창의실습지원센터에서 협의 진행 후 당일 학과 조교에게 업무 연락 요청
※ 대여일까지 업무 연락이 창의실습지원센터로 접수되지 않을 시 대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협의된 대여일에 방문하여 09시 30분부터 16시 50분까지 실습실 키 수령 가능
4) 실습실 사용 후 반납일 09시까지 실습실 키 반납
라. 제한사항
1) 신청 시 동일한 행사는 대표 1인만 신청 가능 (중복 신청 시 대여 제한)
2) 사전 준비가 필요한 행사의 경우 행사일 기준 1일 전까지 사전 준비 기간으로 신청 가능
4. 유의사항
가. 장비 수령 시 이상 유무를 직접 확인 후 가져가야 합니다.
나. 장비 수령 후부터 다음 대여자 반출 이전에 발견된 문제에 대해서는 대여자가 전적으로 배상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수령 후 문제 발견 시 바로 조교에게 말씀해주세요.)
다. 수령 및 반납은 본인이 직접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라. 대여 날짜, 협의 시간에 장비를 수령 하지 않으면 대여가 취소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동일 장비를 2개 이상 신청하는 경우 승인이 나더라도 대여 시 중복이 확인될 경우 취소될 수 있습 니다.
바. 교내외 행사로 인해 기자재, 실습실 등의 대여가 제한,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패널티 관련 안내
- 장비(실습실)유지·보수와 대여 업무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불량 이용자에 대한 패널티 제도를 실시합니다.
가. 일반 장비 대여, 강의실, 실습실 대여
1) 대리 반납, 지연 반납 1회 시 패널티 1점 부여 (단, 반납일이 지난 지연 반납은 2점 부여)
나. 기자재 장비 신청서 대여
1) 대리 반납, 지연 반납 1회 시 대여자 패널티 2점 부여
2) 매매 및 양도, 나눠쓰기 적발 시 대여자 및 스탭리스트 담당 파트 인원 재학 기간 중 3년 대여 제한
3) 기획안 허위 작성 적발 or 당일 미대여 시 대여자 및 스탭리스트 인원 재학 기간 중 1년 대여 제한
다. 공통 사항
1) 파손, 분실 시 1회시 2점 부여 (단, 문제 해결 시 1점 삭제)
2) 패널티 3점 누적시 2022년도 하계방학 기간 및 2학기 대여 제한, 신청 및 승인된 대여 전체 취소
3) 패널티 점수는 동계방학 시작과 동시에 모두 삭제됩니다.
6. 코로나19 관련 안내
가. 개인장비 반납 시 살균 티슈 등으로 자율적으로 소독 후 반납
나. 장비 대여 및 반납 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대기 줄 간격(1~2M) 유지
장비 및 실습실 대여 시 해당일에 신청자 본인이 학생증(모바일 학생증)을 지참해 방문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창의실습지원센터로 전화(031-670-6635) 및 방문하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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