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전반기 겸임교원 초빙 공고 - 제5차>
[접수하기]
※ 교육경력, 산업체 경력 증빙과 관련하여 첨부된 안내문 파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 겸임교원의 경우 연구실적 심사를 실시하지 않으며, 서류 업로드 시 연구실적물을 별도로 첨부하실 필요 없습니다.
※ 겸임교원의 초빙 접수는 상단 접수하기 버튼을 통해 채용 회원가입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1. 지원자격
- 아래 사항에 따르되 세부지원 자격과 상이할 경우 세부지원 자격에 따릅니다.
-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 초빙분야별 세부지원 자격을 모두 갖춘 자
- 담당할 교과목이 본직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하고 본직기관에서 정규직으로 상시근무하고 있는 현직자로서 유사경력 3년 이상인 자
- 소속 기관장의 출강동의를 받을 수 있는 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규정된 자격기준을 갖춘 자
(단위: 년) |
학력
연구ㆍ교육 |
대학졸업자ㆍ동등자격자 |
전문대학졸업자ㆍ동등자격자 |
경력연수
직명 |
연구실적
연수 |
교육경력
연수 |
계 |
연구실적
연수 |
교육경력
연수 |
계 |
조교수 |
2 |
2 |
4 |
3 |
4 |
7 |
비고)
1.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2. 연구 및 교육경력연수는 교원인사규정 별표1의 기준에 따라 산정하되, 경력연수의 환산은 전문학사·학사학위 취득 이후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자격 취득 후부터 계산한다. |
※ 학력, 경력 및 실적 기준 미충족자가 지원한 경우 결격 처리합니다.
※ 지원일 현재 산업체에 반드시 재직 중이어야 합니다.
※ 타대학의 전임교원·강사, 본직기관 비상근 근무자, 전임연구원으로 현직에서 근무 중이신 분은 우리대학 겸임교원으로 지원할 수 없음
2. 초빙분야 및 인원
- 초빙분야 및 세부 지원 자격<※복수지원 불가>
계열(학과) |
초빙분야 |
초빙
인원 |
자격조건 |
2023학년도 1학기 교과목명 |
배정
시수 |
2023학년도 2학기 교과목명 |
배정시수 |
비고 |
실용음악계열 |
음악
프로듀싱 |
2 |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초빙분야 산업체경력 3년 이상
대학 교원자격기준 4년이상 충족자 |
레코딩프로젝트,
전공실기 |
9 |
DAW시스템, 라이브스테이지를 위한 멀티트랙앙상블 |
9 |
|
※ 학력 및 경력이 자격조건 기준 미충족자가 지원한 경우 결격 처리합니다.
※ 교육 및 산업체경력 산정은 학사학위 취득 이후 경력만을 인정하며, 우리대학교 교원인사 규정에 의한 환산 기준을 적용합니다. (전문학사의 경우 전문학사 취득 이후 경력만을 인정)
3. 심사절차 및 일정
- 겸임교원 초빙 심사는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각 전형 대상자에 대해서는 이메일 또는 유선으로 개별통지)
구분 |
일정 |
비고 |
인터넷
접수 |
2023.1.17.(화) 10시 ~ 2023.1.26.(목) 17시까지 |
www.dima.ac.kr (인터넷 접수기간에 오픈)
- 겸임채용 사이트에 직접 입력하여 지원
- 방문 접수는 받지 않음(방문 및 우편 제출 불필요)
- 별도의 서류제출은 없음(합격자에 한하여 서류 추가 제출)
- 증빙서류는 PDF 파일 형식으로 업로드
- 접수기간 내에 접수 완료된 지원자에 대해서만 심사가 진행되며, 접수기간 종료 후에는 입력, 수정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접수기간 내에 접수를 완료하여야 함 |
자격심사 |
2023.1.27.(금) ~ 2.3.(금) |
- 지원 자격 여부 심사 |
전공적격 및 서류심사 |
- 초빙분야와의 전공적격여부심사
- 학력, 산업체경력, 교육경력, 전공적합성 |
면접심사 |
2023.2.6.(월) ~ 23.2.10.(금) |
- 강의능력과 교육자로서의 인성 등을 심사(본 대학을 방문하여 초빙분야별 개별 면접)
- 초빙 예정 인원의 5배수
※ 지원자격 미달자는 면접심사 제외. 면접심사 대상자는 학과별로 개별 통보
※ 학과(전공)별로 면접심사는 생략 할 수 있음 |
합격자 발표 |
2023.2.15.(수) |
- 개별 통보 |
합격자 추가 서류 제출 |
2023.2.24.(금) |
- 합격자는 기한 내에 추가 서류를 우편 등으로 제출하여야 함(미제출시 임용포기로 간주하여 차순위자에게 합격 통보할 수 있음) |
※ 상기일정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지원자 제출서류(1개의 PDF 파일로 병합하여 업로드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제출은 불가)
※ 해당되는 모든 항목에 입력 (인터넷접수기간 이후에는 수정 및 추가입력이 불가합니다.)
가. 비전임교원 임용지원서 1부 (인터넷 입력)
나. 자기소개서 1부 (인터넷 입력)
다. 졸업 및 성적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PDF 파일로 업로드
라. 교육 및 산업체 경력(재직)증명서 각 1부 – PDF 파일로 업로드
- 교육(강의)경력은 반드시 해당학기의 강의시수가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산업체 경력(재직)은 증명서 미제출시 불인정
산업체경력 확인에 대하여 산업체 재직자, 산업체 대표자 증빙서류를 확인하여 제출
※ 산업체 폐업으로 인해 경력증명서 발급이 불가능할 경우 폐업사실증명서로 경력증명서를 대체할 수 있다.
구 분 |
제출서류 |
발급기관 |
비 고 |
산업체 재직자 |
①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
국민건강보험공단발급
(www.nhic.or.kr) |
지역가입이 아니라 직장에서 가입한 것으로 발급 |
② 국민연금가입증명서 |
국민연금관리공단 발급
(www.nps.or.kr) |
산업체 대표 |
① 사업자등록증명원 |
국세청홈텍스 발급
(www.hometax.go.kr 공인인증 후 출력가능) |
사업자등록증명원, 폐업한 업체의 경우 폐업사실증명원 제출 |
② 소득금액증명원
(종합소득세 신고자용) |
국세청홈텍스 발급
(www.hometax.go.kr 공인인증 후 출력가능) |
소득금액증명원은 종합소득세 신고자용으로 과세기간은 산업체 설립년도부터 전년도까지 설정하여 발급 |
③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
국세청홈텍스 발급
(www.hometax.go.kr 공인인증 후 출력가능) |
당해연도 소득 증빙을 위해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제출 |
마. 산업체 경력확인서 1부 (인터넷 입력)
바. 여권사본 및 외국인 등록증 사본 각 1부(외국인에 한함) - PDF 파일로 업로드
사. 겸임교원 출강 동의서 1부 - PDF 파일로 업로드
아. 연구실적 목록 1부(인터넷 입력)
※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5. 합격자 서류 제출 (제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가. 지원시 제출한 졸업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
나. 지원시 제출한 교육 및 산업체 경력(재직)증명서 원본 각 1부
다. 지원시 제출한 산업체 경력 증빙 원본 각 1부
라.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별도 양식 참조)
마.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 금지 서약서 1부
바. 기본증명서(상세) 1부. 주민등록번호 전부 기재되어야 함
사. 급여계좌 사본 1부
아. 겸임교원 출강 동의서 1부.
※ 제출처 : 17516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동아예대길 47(진촌리 632-18)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무처 교원인사담당자 앞
6. 임용조건
가. 신규임용 : 계약기간은 임용예정일(2023.3.1.)로부터 1년으로 함
7.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만, 연구실적물은 반환 요청자에 한하여 반환합니다.
나. 허위기재 또는 제출된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 각 심사에서 제외하며 임용을 취소합니다.
다. 최종합격자는 2023학년도 1학기 임용예정입니다.(2023.3.2. 개강)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였을 경우 심사 결과에 따른 기준을 충족한 후보자 중 차순위자를 임용예정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대학 교원인사규정, 겸임교원규정, 비전임교원 신규임용 지침에 따릅니다.
마. 초빙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바. 모든 분야에 복수지원은 불가합니다.
사. 겸임교원이 실제 담당할 교과목은 강의개설여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교과목 운영 상황에 따라 모집 교과목 외에 추가로 강의를 배정하거나 모집 교과목 중 일부 강의가 배정되지 않을 수 있음)
- 강의시수는 매주 9시간 이하를 원칙으로 하며 매주 12시간까지 할 수 있습니다.
아. 면접비, 교통비 등은 지급하지 않습니다.
자.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수초빙 문의처 : 교무처 (031-670-6777) / 전산 문의처 : 정보시스템팀 (031-670-66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