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공고

통합녹음부스 및 소프트웨어 구입<입찰공고:2014-13호>

작성자 : 행정지원팀 ㅣ 작성일 : 2014-10-15 ㅣ 조회 : 2246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입찰공고 : 2014-13호

 

물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번 호

건      명

현장설명

일    시

입찰등록

일    시

입 찰

일 시

입 찰

장 소

2014-13

통합녹음부스 및 소프트웨어 구입

현장설명

없음

‘14. 10.23(목).

16:00

‘14.10.24.(금)

13:30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실

 

 2. 입찰등록장소 : 사무처 행정지원팀(대학본부 3층)

 3. 납품기한 : 2014. 11. 30까지(우리 대학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및 설치 포함)   

 4. 물품세부내역 : 규격서 참조

 5. 입 찰 방 법  : 일반경쟁입찰(직찰)

 6. 입찰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나. 우리대학에서 요구한 사양(제품)을 납품할수 있는 업체

  다. 수입물품에 대해서는 수입면장 제출 가능업체(납품시 제출)

  라. 제조자 공급증명서 및 A/S 보증 또는 확약서 제출 가능업체 

  마.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단일 건으로 금100,000,000원 이상 교육기관(초, 중, 고, 대학)에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제출)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 및 제 38조에 준함.

  나. 낙찰을 받은 자가 낙찰일을 포함하여 5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당 대학에 귀속되며, 해당 건의 낙찰은 무효로 함.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4조에 준함.

 9.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

 10.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별지 1].

   나. 사업자 등록증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사용 인감 사용 시 사용 인감계 1부).

   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피보험자 : 동아방송예술대학교산학협력단(125-82-07273)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 제외)1부(발행 1개월 이내).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발행 1개월 이내).

   사. 위임장(대리인인 경우)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아. 공급자증명원 및 기술지원 확약서, 수입면장 등 각 1부. 

   자.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별지 2] 및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 1부[별지 3].

   차. 실적증명원[별지 4]

   타. 견적서 1부.

 11. 기타사항

   가. 입찰서류는 사무처 행정지원팀 여민구 031)670-6870, 물품관련사항은 교육여건개선팀 이인철 031)670-663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표준계약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 됩니다.

   다. 입찰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니다.

※ 본 사업은 2014년도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의 일환(NCS기반 교육여건 개선사업)으로 진행하는 사업임.



2014. 10. 15.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