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공고

컴퓨터 및 주변기기 구입<입찰공고 : 2014-024호>

작성자 : 행정지원팀 ㅣ 작성일 : 2015-02-17 ㅣ 조회 : 1806

송예술대학교 입찰공고 : 2014-24

물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번호

건 명

현장설명 일시

입찰등록일시

입찰일시

입찰장소

2014-24

컴퓨터 및 주변기기 구입

현장설명 없음

‘15. 2.25().16:00

‘15. 2.26.()11:00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실

2. 입찰등록장소 : 사무처 행정지원팀(대학본부 3)

3. 납품기한 : 2015. 3.31까지(우리 대학이 지정하는 장소에 납품 및 설치 포함)

4. 물품세부내역 : 규격서 참조

 5. 입 찰 방 법  : 일반경쟁입찰(직찰)

 6. 입찰참가자격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 우리대학에서 요구한 사양(제품)을 납품할수 있는 업체

  . 수입물품에 대해서는 수입면장 제출 가능업체(납품시 제출)

  . 제조자 공급증명서 및 A/S 보증 또는 확약서 제출 가능업체

.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단일 건으로 금150,000,000원 이상 교육기관(, , , 대학)에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제출)

. 2013년도 매출액이 3,000억 이상인 제조사에서 생산한 물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 및 제 38조에 준함.

  . 낙찰을 받은 자가 낙찰일을 포함하여 5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당 대학에 귀속되며, 해당 건의 낙찰은 무효로 함.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4조에 준함.

 9.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으로 응찰한 업체.

 10.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 1[별지 1].

   . 사업자 등록증사본 1.

   . 인감증명서 1(사용 인감 사용 시 사용 인감계 1).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 피보험자 : 동아방송예술대학교(125-82-04825)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 제외)1(발행 1개월 이내).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발행 1개월 이내).

. 위임장(대리인인 경우)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

. 공급자증명원 및 기술지원 확약서, 수입면장 등 각 1.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별지 2] 및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 1[별지 3].

. 실적증명원[별지 4]

. 견적서 1.

 11. 기타사항

   . 입찰서류는 사무처 행정지원팀 여민구 031)670-6870, 물품관련사항은 창의교육지원센터 손상욱 031)670-6635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표준계약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입찰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 됩니다.

   . 입찰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니다.

 

 

2015. 2.17.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