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공고

종합편집실 기자재컴퓨터 외 구입<견적공고 : 2015-03호>

작성자 : 행정지원팀 ㅣ 작성일 : 2015-08-24 ㅣ 조회 : 1313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견적공고 제2015-03호>

 

 물품구매 견적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건명

참가 등록 /서류제출기한

제출장소

2015-03

종합편집실 기자재(PC 외 구입)

‘15. 8.31()14:00

사무처 행정지원팀(대학본부 3)

2. 업체선정 결과 안내 : 개별통보

3. 납품기한 : 2015. 9.11()까지

4. 견적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 우리 대학에서 요구한 사양(제품)을 납품할수 있는 업체

   . 수입물품에 대해서는 수입면장 제출 가능업체(납품시 제출)

   . 해당 물품 제조업체에서 발행하는 제품 공급확약서(정품) 및 기술지원확약서  

. 제조사의 납품 물품 상세명세서(Information List)(납품 시 제출)

. 공고일 기준 2년 이내 단일 건으로 금50,000,000원 이상 교육기관(대학)에 납품 실적이 있는 자(업체) - 실적증명서 제출

5. 견적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4조에 준함.

6. 견적참가 등록서류

   . 견적참가 신청서 1[별지 1]

   . 사업자 등록증사본 1.

   . 인감증명서 1.

   . 견적제출서[별지 2].

   . 견적서 각 1[별지 3].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는 회사봉투 사용하여 인감날인 및 봉인 후 제출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

. 실적증명서 1.

7. 제출방법 : 우편 제출은 불허하며 직접 방문하여 제출함.

8. 기타사항

   . 서류관련사항은 사무처 행정지원팀 여민구(031-670-6870), 물품관련사항은 인프라구축팀 이인철(031-670-6633)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견적 참가자는 물품구매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물품규격(사양)서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귀속 됩니다.

 

본 사업은 2015년도 WCC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업임.

 

2015. 8.24

 

동아방송예술대학교 WCC사업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