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공고

학생이력관리시스템 고도화 2차 운영사업 시행기관 선정<입찰공고 : 2016-04호>

작성자 : 행정지원팀 ㅣ 작성일 : 2016-07-12 ㅣ 조회 : 881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입찰공고 : 2016-04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고

번 호

건 명

현설일시

제출마감일시

입찰일시

입찰장소

2016-04

학생이력관리시스템 고도화 2차 운영사업 시행기관 선정

-

‘16. 7.25()11:00

‘16. 7.26()10:00

본관1층 국제회의실

평가 일시 및 장소는 대학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 본관 3층 행정지원팀
3. 현장설명회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되 공고기간 중 사업에 대한 내용을 우리 대학에 방문 또는 유선 등의 방법을 통해 질의 하는 것으로 갈음함

4. 입찰등록장소 : 본관 3층 행정지원팀

5. 제안설명회 장소 : 본관 1층 국제회의실

6.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7. 입찰 참가 자격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소정기일까지 입찰참가 신청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업)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 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고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3-152, 2014. 9. 6 개정사항)에 의거 대기업 참여 제한

. 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확인기준: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포함), 세부품명: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를 소지한 업체(입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입찰일 기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2년간 대학() 또는 공공기관 홈페이지 제작 실적 단일건으로 2억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기타자격조건 :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사업내역서에 따라 본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8. 입찰 보증금 및 본교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 하여 본 대학에서는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10.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
. 입찰참가신청서(별첨15) 1

. 가격입찰서(별첨14) 1(밀봉 후 제출)

. 서약서(별첨1),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첨2), 입찰유의서(별첨5)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 1

- 피보험자 : 동아방송예술대학교산학협력단(125-82-07273)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위임장 및 참가자 재직증명서 (대리인 경우) 1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 등본 각 1

. 최근 3년간 결산 공고된 재무제표 3

. 공동수급표준협정서(별첨3), 합의각서(별첨4),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실적증명원(별첨10)

- 본 양식에 의해 원본 제출만 인정함(이외의 양식 및 사본은 불인정)

. 제안서 8부 및 제안서가 수록된 CD 1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11. 기타사항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행정지원팀 여민구(031-670-6870), 사업세부내역에 대한 문의는 학생이력관리팀 태수진(031-670-6535)으로 문의바랍니다.

 

본 사업은 2016년도 특성화전문대학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업임.

2015. 7. 12.

 

동 아 방 송 예 술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