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공고

홈페이지 제작(견적공고:2016-10호)

작성자 : 행정지원팀 ㅣ 작성일 : 2016-12-05 ㅣ 조회 : 1075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견적공고 제2016-10호


견적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공고 번호

건      명

현장설명

일시

 참가 등록 /

서류 제출기한

제출장소

2016-10호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홈페이지 제작

2016.12.7.

14:00

‘16. 12. 9.

15:00

사무처 행정지원팀

(대학본부 3층)


2.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 2016. 12. 7. 14:00 대학본부 3층 정보시스템팀

 가. 지참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 확인서 1부  (별지 6)

    - 사업자등록증 1부.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아니한 업체는 견적에 참가 할 수 없음


3. 업체선정 결과 안내 : 개별통보

4. 견적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의한 유자격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1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업체)

   다. 우리대학에서 요구한 용역 과업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라.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업)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건으로 금50,000,000원 이상 교육기관(초, 중, 고, 대학) 및 공공기관에 홈페이지 구축과 유사한 사업으로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제출, 우리 대학 양식으로 제출)


5. 견적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4조에 준함.


6. 견적참가 등록서류

   가. 견적참가 신청서 1부[별지 1]

   나. 사업자 등록증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1통.

   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증명서 1부.

   마. 실적증명서 1부.

   바. 견적제출서[별지 2].

   사. 견적서 각 1부[별지 3].

      ※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는 회사봉투 사용하여 인감날인 및 봉인 후 제출

   아.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7. 제출방법 : 우편 제출은 불허하며 직접 방문하여 제출함.


8. 기타사항

   가. 견적서류는 사무처 행정지원팀 김규연(031-670-6870), 홈페이지 제작관련 사항은 정보시스템팀 김승관(031-670-664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 참가자는 물품구매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물품규격(사양)서등 견적제출에필요한 모든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귀속 됩니다.


2016. 12. 5.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