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공고

영상편집용 PC 구입<견적공고:2017-08호>

작성자 : 행정지원팀 ㅣ 작성일 : 2017-09-11 ㅣ 조회 : 130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견적공고 제2017-08호


 물품구매 견적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공고 번호

건      명

 참가 등록 /

서류 제출기한

제출장소

2017-08호

영상편집용 PC 구입

‘17. 9. 15.(금)14:00

사무처 행정지원팀

(대학본부 3층)


2. 업체선정 결과 안내 : 개별통보

3. 납품기한 : 계약 체결 후 4주 이내

4. 현장설명회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공고기간 중 우리 대학에 방문 및 질의하는 것으로 갈음함

5. 견적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업체)으로 등록된 업체(자)이거나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호에 따른 여성기업 또는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 제2조 제2호에 따른 장애인기업으로 등록된 업체

   다. 우리대학에서 요구한 사양(제품)을 납품 할 수 있는 업체

   라. 해당 물품 제조업체에서 발행하는 정품 인증서 및 상세명세서(Information List) 제출 가능업체(납품 시 제출)  

6. 견적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준함

7. 견적참가 등록서류

   가. 견적참가 신청서 1부[별지 1]

   나. 사업자 등록증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 1통.

   라. 견적제출서[별지 2].

   마. 견적서 각 1부[별지 3].

      ※ 견적제출서 및 견적서는 회사봉투 사용하여 인감날인 및 봉인 후 제출

   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사. 5항의 나항에 따른 증명서 1부.


8.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

(주소 : 경기도 안성시 삼죽면 동아예대길 47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행정지원팀)


9. 기타사항

   가. 견적서류는 사무처 행정지원팀 김규연(031-670-6870), 물품관련사항은 실습지원센터 손상욱(031-670-663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 참가자는 물품구매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물품규격(사양)서등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귀속 됩니다.


※ 본 사업은 2017년 WCC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사업임.


2017. 9. 11.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