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입찰공고

DIMA학생이력관리시스템 모바일APP 진단구축 용역 재공고(긴급)[입찰공고 : 2021-07호]

작성자 : 행정지원팀 ㅣ 작성일 : 2021-06-07 ㅣ 조회 : 69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입찰공고 : 2021-07

 

입찰 재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고번호

입찰건명

현장설명 일시

입찰등록마감 일시

제안서 평가

2021-07

DIMA학생이력관리시스템

모바일APP 진단구축 용역 재공고(긴급)

미실시

2021.6.18()

11:00

2021.6.21.()

11:00(예정)

 

2.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 본관 3층 행정지원팀

 

3. 현장설명회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생략하고, 공고기간 내에 우리 대학에 문의 또는 현장방문에 하는 것으로 갈음함.

 

4. 입찰등록장소 : 본관 3층 행정지원팀

 

5.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6.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소정기일까지 입찰참가 신청을 필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 소프트웨어 개발 촉진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

. 개발사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업체

. 기타자격조건 :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사업 내역서에 따라 본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7. 입찰 보증금 및 본교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준 하여 본 대학에서는 보증보험증권으로 함.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9.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별지1) 1

. 가격입찰서(별지2) 1.(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8), 입찰유의서(별지9),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별지10) 1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 1

- 피보험자 : 동아방송예술대학교산학협력단(125-82-07273)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법인인감증명서 1.(사용 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

. 위임장(대리인인 경우) 및 입찰참가자 재직증명서(대표자 포함) 1.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 등본 1

. 2020년 결산 공고된 재무제표 사본, 회사 신용등급평가서 각 1

. 일반현황 및 연혁(별지3), 사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별지5,6) 1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최근 3년 간 유사사업 수행실적 및 증명원(별지 4), 확약서(별지7) 1.

. 제안서 6부 및 제안서가 수록된 USB 1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

10. 기타사항

입찰관련 문의사항은 행정지원팀 김우진(031-670-6870), 사업세부내역에 대한 문의는 학생복지팀 공태식(031-670-6534)로 문의바랍니다.

 

본 사업은 2021년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사업임.

 

2021. 06. 07.

 

동 아 방 송 예 술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