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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내셔틀 지입차량 용역[긴급] [입찰공고:2021-12호]

작성자 : 시설관리팀 ㅣ 작성일 : 2021-07-21 ㅣ 조회 : 58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입찰공고 : 2021-12

 

교내셔틀 지입차량 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번호

     

용역기간

비고

    2021- 12

교내셔틀 지입차량 용역(45인승이상)

계약일로부터 3년간

 

 

 2.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별도의 현장설명회는 생략하고 공고기간 내에 우리대학에 문의 및 현장방문 확인하는 것으로 갈음함.

 3. 조사금액 : /12,700,000(/금일천이백칠십만원)부가세포함

 4. 입찰등록 일시 및 장소 : 2021. 07. 28.() AM10:00까지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실

 5. 입찰일시 및 장소 : 2021. 07. 28.() AM10:30  대학본부 1층 국제회의실

 6. 입 찰 방 법  : 지역제한경쟁입찰(경기도 안성, 평택)

 7. 입찰참가자격 :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 입찰에 대한 현장설명 및 우리대학에서 원하는 관련서류와 함께 입찰 등록 마친 업체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 및 제 38조에 준함.

   . 낙찰을 받은 자가 낙찰일을 포함하여 5일 이내에 관련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을 체결 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당 대학에 귀속되며, 해당 건의 낙찰은 무효로 함.

 9.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4조에 준함.

 10. 낙찰자 결정방법 :

   가. 월간용역료 총액입찰방식이며, 입찰한 입찰서 중 유효한 입찰서로 예정가격 이하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로 기재하여야 하며 아라비아숫자를 병기 할 수 있다. 이경우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

       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한다.

   다. 입찰가격 최저가에서 동일한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동일한 낙찰자는 같은 장소에서 재 입 찰 한다.

   라. 입찰금액이 모두 예정가격 이상일 경우 같은 장소에서 재입찰 한다.

 11.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 [별지 1].

   . 사업자 등록증사본 1.

   다.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사본 1.

   . 인감증명서 1.(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 피보험자 : 동아방송예술대학교(125-82-04825)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 제외)1. (발행 1개월이내)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발행 1개월이내)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별지 2], 입찰유의서 1[별지 3]

   자. 위임장(대리인) 1.

   차. 재직증명서 1.

   타. 신분증

12.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년간

13. 본 입찰시 유의사항 : 본 입찰은 아래사항을 특히 유의하여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 지입차량을 운행하지 않는 여름방학(7,8), 겨울방학(1,2)은 용역료를 지급하지 않는다.

   . 셔틀버스 노선시간표를 확인하여 용역료를 산정한다.

   다. 지입차량은 우리대학에서 지정하는 색상으로 도급자 부담으로 도색하여야 한다.

   라. 계약체결시 이행(계약)보증증권은 계약기간 전체기간으로 발행 한다.

14. 기타사항

   . 입찰에 관한 사항은 사무처 시설관리팀 031-670-6661로 문의전화 바랍니다.

   .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표준계약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 됩니다.

   다. 입찰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1. 07. .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