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뉴스

[뉴스1]동아방송예술대학교 제14회 국제청소년영상연기캠프 개최

작성자 : 입학홍보팀 ㅣ 작성일 : 2017-07-26 ㅣ 조회 : 608

 
동아방송예술대학교(총장직무대행 최용혁)가 24일부터 29일까지 6일간 교내에서 제14회 국제청소년영상연기캠프(DINFAC 2017, 이하 ‘딘팩’)를 개최한다.
 
딘팩(DINFAC)은 영상과 연기를 매개로 삼아 세계 청소년들에게 만남의 장을 제공하고 청소년 영상문화의 국제교류 활성화를 위해 2003년부터 시작됐다.
 
국내 최고의 청소년 영상연기캠프로 자리매김한 이 행사에는 매년 5개국 이상의 청소년들과 인솔교사들이 참가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우리나라를 비롯해 미국, 중국, 태국, 대만, 베트남, 헝가리와 아랍에미리트에서 2백여 명이 참가해 촬영, 편집, 연기 등의 강의를 수강하면서 영상제작의 기초를 익히게 된다.

분야별 강의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과, 영상제작과, 방송연예계열, 공연예술계열 교수들이 맡아서 진행하며, 카메라를 비롯해 영상제작에 필요한 장비 일체는 학교에서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동안 참가자 전원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학생생활관(예인관)에서 합숙을 한다.
 
한편 29일 폐막식에서는 팀별로 직접 제작한 3분 내외의 단편영화로 시사회를 가질 예정이다. 시사회 작품들을 대상으로 우수작을 선발하는 시상식도 열리며, 수상자들에게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입학 시 5%의 가산점이 주어진다.